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보도자료

홈으로 위원회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구로구의회, 제311회 임시회 폐회
작성자 구로구의회 작성일 2022-07-25 조회수 6338
  구로구의회, 제311회 임시회 폐회
    - 2022년 주요업무보고 청취 및 각종 안건처리 등 다양한 의정활동 -  

 구로구의회(의장 곽윤희)는 지난 7월 21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7일간의 제311회 임시회를 마무리했다.
 
 7월 15일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18일에는 조례안 등 안건심사를 진행하였다. 이후 3일간 상임위원회별로 집행부의 2022년도 주요업무보고를 청취했다. 상임위 기간 논의된 안건은 임시회 마지막 날인 21일에 열린 2차 본회의에서 최종 처리됐다.

 제1차 본회의 중 김영곤 부의장은 자유발언을 통해 제안 한 3가지는‘민생실천 특별위원회’를 구성할 것과, 둘째 구로구의회 여야 의원들에게는 ‘구로구의회 독립성 강화를 위한 3개년 계획’의 수립 등을 제안하였고, 셋째‘구로구 전체 구민을 대상으로 한 재난지원금’을 조속히 구민들에게 지급해 줄 것 등의 내용이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22년도 구로구의회 제1차 정례회 집회일 결정의 건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 계획서 승인의 건 ▲서울특별시 구로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 ▲서울특별시 구로구의회 안전관리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 ▲서울특별시 구로구 지방공무원 정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구로구 공유수면 점용료·사용료 징수 조례안 등에 대해 원안 가결 처리했다. 
 
 곽윤희 의장은 폐회사를 통해 “성실한 자료 준비와 답변으로 적극 협조해 준 집행부 여러분께 감사를 전하고, 이번 2022년 주요업무에서 보고된 사항들이 계획대로 추진되어 소기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구로구의회, 예결산 심사 및 행정사무감사 역량강화 교육
이전글 구로구의회, 제309회 임시회 폐회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

구로구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