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구로구의회

상단 사용자메뉴

글로벌링크

통합검색

글자크기조절, 인쇄

  • 글씨
  • 글자크기를 한단계 확대
  • 글자크기를 한단계 축소
  • 글자크기를 기본크기로 변경
  • 프린트

상단 사용자메뉴


행복을 누리는 구로구민! 풍요로운 삶, 희망터전 구민의 목소리를 최우선으로 하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의회에바란다

행복을 만드는 구로구의회입니다.

홈으로 > 열린의회 >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글보기
제목 최진호와 최선화입니다
작성자 최선화 작성일 2021/07/04 조회수 123
첨부 hwp파일 국가기간뉴스 통신사 연합뉴스6.20.hwp 
아버님의 연합뉴스 취재파일을 첨부파일로 올립니다.

삼성생명보험금 청구소송변호사들이 아버님의 재심을 대법원에서 거짓으로 기각시키고 헌법재판소에 까지 관여를 하였습니다.

또한 성동구청장 명의를 도용하여 ‘구청장에 바란다’의 글을 거짓으로 답변한 증거까지 드러났습니다. 뿐만 아니라 현재 기초생계급여 대상자로 조회되는데 지금까지 삼성에스원 분양동 관리실 담합으로 전기세와 수도세를 과다부과하고 구로구 온수동으로 피신을 하니 수도세. 전기세, 가스 등 각종 공과금을 조작하여 가짜 고지서를 보냈습니다. 이사 정산 문의를 통해 밝혀 진 것(문자 및 녹취)입니다.

특히 금호1가동주민센터에서는 복지정보를 공개하라면 경찰을 불러 전치7주 이상의 상해를 입혔고 분양동 관리사무실 삼성에스원에서는 소음과 유해가스까지 살포를 한 것입니다.
교회의 어르신들의 도움으로 구로구 온수동 두암빌라로 피신을 했는데
중구청, 성동구청, 서울보훈청과 구로구청까지 담합하여 집배원을 동원 우편물까지 조작했습니다.
그리고 거짓으로 의료급여를 중지시켰습니다. 구청장에 바란다에 글을 올리니 삼성생명보험금 청구소송 변호사들이 거짓 답변을 한 증거도 함께 제출합니다.
참고로 보훈처에 문의하면 타법의료급여 수급중이라고 답변(6.25 확인 결과 보훈처에서 의료급여 지원되고 있음 확인 15770606 오후 5시 8분)을 하여 지금까지 거짓으로 중지시켜 건강검진에서 유소견이 나올 정도로 의료혜택도 받지 못하게 한 것입니다.
원고에게 의료급여를 불법으로 중지1)를 시키고 대학등록금 면제를 재신청해야한다는 거짓증언을 지속하다 확인 요청하니 비리 공무원들과 담합하여 메일로 대학등록금지원 대상임도 확인을 했습니다.

안내해 준다고 하여 지금까지 서울보훈청에서 의료급여를 중지시키고 복지 지원금 횡령을 위해 출국이후 90일이 지나면 기초생계급여자는 급여가 중지되므로 귀국하면 의료급여는 출국해도 중지되지 않는데 중지되었다고 거짓말을 하고 다시 재산조사를 하게하고 조사기간을 한 달 이상 소요되게 하여 그동안 급여를 받지 못하게 했습니다.
구로구청에서도 담합하여 지금까지 횡령한 복지지원금을 전혀 입금을 시키지 않고 있습니다.

연합뉴스에서 아버님을 취재한 내용과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여 구민여러분과 나누고 싶어 첨부파일로 올립니다.
대법원 및 헌법재판소 서류를 조작하여 거짓 기각을 하는 삼성생명과 삼성전자 등 비리 공무원과 담합하여 지금까지 벌인 모든 일은 자세히 그동안 올렸습니다. 그리고 현재 구로구청을 상대로 청구 소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두암ㅂㄹ라의 실소유자 강민선이 비리 공무원들과 삼성생명 변호사들과 담합하여 원고에게 고통을 주고 성당까지 찾아가 음해를 지속하였습니다.
기초생계수급자가 아닌 것처럼 거짓으로 요금정산서를 사문서 위조를 하고 2년 동안 임대료를 올릴 수 없는 규정을 위반하여 지속적으로 임대료를 올린다고 하여 목포시로 이사를 할 수밖에 없었고 집을 여러 채 소유했으면서 돈이 없어서 보증금을 줄 수 없다고 거짓말을 하여 보증금도 돌려주지 않아 재판을 신청하고 재판준비로 지속적으로 차비를 들여서 서울로 올라와야 했습니다.
목포시에서도 삼성생명 등 비리 공무원의 담합으로 목포시에서도 거주할 수 없어서 1년 계약이었으므로 1달치 집세35만원과 청소비 8만원을 위약금으로 지불하고 담합한 목포시 도시가스와 한전에서까지 사용료를 과다부과 하는 등 많은 손해와 피해를 입었습니다. 임대인이 임차인에게 이런 손해를 입힌 것을 국민의 억울함을 밝혀 주어야하는 사법부와 지방행정 감시와 입법부의 구의회에서 데 기능을 발휘해 주기를 기대하며 열심히 사시는 구민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의회에바란다 글목록
  • 수정
  • 삭제
  • 목록보기